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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프라

Office365 사용자 사서함 다른 사용자에게 공유하기

by 아이티이즈 2019. 7. 16.

회사 업무를 하다 보면 퇴사, 휴직, 휴가, 출장 등 여러 이유로 인하여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을 확인해야 할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사용자 사서함의 권한을 다른 사용자에게 위임 함으로써 다른 사용자의 메일을 확인 할 수 있다.

Office365에 관리자권한을 가진 사용자로 로그인을 해서 관리 메뉴로 들어 간다.

 

관리 센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모두 표시를 클릭한다.

관리 센터의 Exchange 관리로 들어 간다.

 

Exchange 관리 센터의 받는 사람 -> 사서함 에서 공유할 사용자를 선택한다.

 

사용자 사서함 편집에서 사서함 위임 -> 모든 권한의 사용자를 추가(+) 한다.

모든 권한 선택에서 원하는 사용자의 이름을 검색해서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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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권한에 해당 사사함의 권한을 위임받을(사서함 내용을 확인할) 사용자를  확인 하고 저장한다.

여기까지는 Exchange 에서 설정해야 할 부분이다.

 

 

여기서 부터는 권한을 부여 받은 사용자가 설정하는 부분이다.

권한을 위임받은 사용자로 OWA에 로그인 한다.

 

왼쪽 폴더 부분에서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에서 마우쓰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공유 폴더 추가를 선택한다.

 

사사험을 확인할 사용자의 이름을 검색해서

해당 사용자의 사서함을 공유 폴더로 추가 한다.

 

작업이 완료 되면 로그인한 사용자가 공유된 사용자의 사서함을 사용할 수 있다.